본문 바로가기

센터소식

  • 신거제팔각회 후원쌀 기부
  • 등록일  :  2024.02.15 조회수  :  90 첨부파일  :  1707987778@@신거제팔각회 후원쌀(지청장).jpg 1707987778@@ADD_FILE1tcvc_notice.jpg 1707987778@@ADD_FILE2tcvc_notice.jpg
  • 창원지방검찰청 통영지청 (지청장 김성동)과 사)통영·거제·고성 범죄피해자지원센터(이사장 장욱)는 2024. 2. 1. 신거제팔각회로부터 범죄피해자 후원 쌀 600kg을 기부받았다.
     
    신거제팔각회는 평화통일, 자유수호, 사회봉사를 충실히 실천하며 사랑과 나눔의 봉사정신을 바탕으로 국가발전과 복지사회 건설에 기여하고 있는 단체이다. 22년 12월경에는 전회원을 뜻을 담아 김장김치 250포기를 담아 힘겨운 삶을 살아가고 있는 범죄피해자 가정에 나눔을 실천하여 지역 사회에 소명을 다하기도 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김성동 지청장, 김영환 사무과장, 장욱 이사장, 그리고 대한민국팔각회 본부 임정애 부총재와, 신거제팔각회 민영복 이임회장, 임홍기 취임회장, 오재석 수석부회장, 정흥화 기획이사가 자리하였다.

    이번 후원은 신거제팔각회 이취임식에서 축하화환 대신 수령한 ‘사랑의 쌀’ 30포를 기부한 것으로, 평소 범죄피해자 지원에 관심이 높은 민영복 이임회장(범피센터 거제지역협의회장)의 활동을 눈여겨 본 임홍기 취임회장과 회원 일동이 한마음으로 추진한 결과이다.
     
    임홍기 취임회장은 민영복 이임회장의 뜻을 이어 팔각인의 강령을 실천해 나가며 범죄피해자의 아픔도 함께 공감하며 봉사의 여력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후원 쌀은 통영, 거제, 고성 일대 미회복 피해자를 위하여 전달될 예정이며, 통영검찰청과 범죄피해자지원센터는 범죄피해자 지원 중심기관으로서 범죄피해자의 신속한 회복을 위하여 매진하고 있다. 

     
    heart 센터소식 > 활동앨범에  더욱 많은 센터 활동 자료가 있습니다.